크레딧뱅크

농협 새희망홀씨대출 자격조건 신청절차 본문

대출

농협 새희망홀씨대출 자격조건 신청절차

크레딧뱅크 2022. 12. 22. 15:14

    최근 경제난 속에서 특히 시중은행의 대출이 어려워 정부의 지원이 시급한 저소득층과 저신용자에게 재정난이 속출하고 있다. 이번에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정부가 지원하는 신용대출 상품 중 하나인 농협 새희망홀씨대출에 대해 알아보는 것입니다.

     

    농협 새희망홀씨대출 자격

    농협 새희망홀씨대출의 조건은 사무직 근로자가 3개월 이상 근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연 소득 3,500만원 이상인 모든 지원자가 지원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
    대출 한도

    대출 한도

    사용 한도는 100만원에서 3000만원까지 다양하며 모든 신청자가 동일한 한도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소득 조건 및 신용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비상생활자금으로 사용하실 경우 최대 500만원까지 무담보 신용 한도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환 기간
    상환 기간

    상환 기간

    농협 새희망홀씨대출은 최대 5년의 상환기간이 있으며 매월 고정금리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금리
    대출 금리

    대출 금리

    적용 시기에 따라 금리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연간 4.88%에서 6.12%의 범위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우대 금리

    기본생활비는 최대 1.2%, 한부모가족은 0.2%, 다문화가정은 0.2%, 3자녀 이상은 0.2%까지 지원 가능하다.
    이자율은 3개월마다 0.1%씩 낮출 수 있지만, 최대 2%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준비서류

    1. 주민등록증
    2. 재직증명서 / 사업자등록증명원
    3. 소득확인서류/ 소득금액증명원

    구비서류는 직장인의 경우 재직확인서류,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소득 증빙 자료로 원천징수 영수증이나 사업 소득 증명서가 필요하므로 이것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