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뱅크

하나카드 현금서비스 금리 조건 및 신청절차 본문

대출

하나카드 현금서비스 금리 조건 및 신청절차

크레딧뱅크 2022. 12. 22. 15:15

    하나카드 현금서비스 금리 조건 및 신청절차 평상시에 돈이 많이 필요하다면 신용대출이나 마이너스 통장을 고려해 볼 수 있고 조건에 맞지 않거나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대체 상품을 찾고 있다면, 카드 회사, 공식적으로는 단기 카드 대출이라고 합니다.

     

    하나카드 현금서비스
    하나카드 현금서비스

    하나카드 현금서비스 금리 조건 및 신청절차

    물론 신용카드 대출은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신용카드 대출을 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경우에 따라서는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미리 이율을 적용하거나 이해하는 방법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하나카드 단기카드론 서비스를 신청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량이라도 참고하세요.

     

     

    하나카드 대출조건
    하나카드 대출조건

    하나카드 대출조건

    하나카드 소지자

    하나카드 이용한도

    10,000원 - 최대 200,000원 이용가능금액은 1인에 따라 상이합니다.
    ATM 이용시 1,000,000원 비은행 CD/ATM기 300,000~700,000원

     

     

    하나카드 대출금리
    하나카드 대출금리

    하나카드 대출금리

    연 6.9%에서 19.95%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현금서비스나 단기카드론은 현금이 급할 때 이용하기 때문에 지급일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현금 서비스는 이번 달에 사용하고 공제는 다음 달에 정확합니다. 단, 카드결제일 변경시 당월에 자동이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는 필요하다 한도가 부족할 경우 일정기간 내에서 한도를 증액할 수 있으며, 이때 "일시한도"를 높여 해당 기간 내에 납부한 금액에 따라 한도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내 신용 카드 또는 신용 카드 사용에 따라 제한이있을 수도 있고 제한 될 수도 있습니다. 임시 한도는 최대 3개월까지 부여되며, 3개월 후에는 원래 한도가 복구됩니다. 일시적인 지출이 많다면? 예를 들어, 차를 사거나 결혼식을 준비하는 데 많은 돈이 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특별한도'로 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현금서비스 은행송금
    현금서비스 은행송금

    현금서비스 은행송금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현금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은행송금으로 전액 현금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나, 자동이체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최대 이용 한도가 있습니다.

    1일 1회 제한은 은행자동화기 또는 편의점자동화기 사용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자동화 기계에는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하므로 많은 금액을 인출하려면 그에 따라 "청구"해야 합니다.